제목 201 하우스 100배 즐기기 - 불금엔 홍대 클럽으로!
작성자 guest201
작성일자 2013-04-29
조회수 3194
안녕하세요. 게스트하우스 201입니다.
 
경복궁과 창덕궁.... 201에서 즐기는 고도 서울 문화 탐방
가회동, 계동, 원서동 북촌한옥마을 ... 201에서 즐기는 고즈넉한 서울 뒷골목 산책
삼청동과 인사동....... 201에서 즐기는 전통과 모던의 믹스매치
 
and so on
 
시선을 조금만 멀리 두면 이외에도 북촌한옥마을에 자리잡은 게스트하우스 201에서 머물며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동대문과 종로 5가 광장시장........ 201에서 즐기는 야시장과 먹자골목 나들이
홍대입구 인디밴드 공연 클럽  ........ 201에서 즐기는 젊음의 용광로.
 
and so on
 
그 중 오늘은 홍대 인디밴드 공연 클럽 소식입니다.
 
201 옆집에 사는 이웃언니. 인디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던 탑밴드를 보고 인디의 세계로 들어간 그녀를 따라
몇 주전 홍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불금의 홍대는 ............ 제 나이에 가도 가슴이 벌렁벌렁 대는 삶에 에너지로 터질 것 같았습니다.
 
1992년, 2월. 고교시절 제 우상중 하나였던 new kids on the block의 콘서트 이후 처음 가본 콘서트.
(아~ 여기서 제 나이와 문화적 소양이 그대로 드러나네요... 뉴키즈 언더 블럭이라니.....)
 
지하에 있는 조그만 클럽이었지만 사람들의 표정은 카네기홀 audience 부럽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는 조용한 클럽 안 풍경

 그날의 주인공, 연남동 덤 앤 더머 (내 귀의 도청장치 베이스와 기타리스트 unit band라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미여관의 아저씨 보컬리스트... 이 남자, 몇살로 보이시나요? 80년생 임을 알고 거의 경악했답니다.

 인디계에서 나름 유명하다는 <피아>의 보컬리스트... 노래는???? 음...............

 주말에 게스트하우스 201을 찾아주시는 분들.
인디밴드 공연도 한번 고려해 보시겠어요?
 
저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디밴드 공연보고 아주 유쾌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왜냐? 이들의 컨셉 자체가 b급 하류문화를 지향하는 그룹이니깐요.